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밀리터리

세계에서 아름답고 강한 여군 BEST 10

세계적으로 여군은 400년이라는 긴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지금까지도 그 명맥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여성은 '아름다움, 연약함.'이라는 수식어가 항상 따라붙지만 지금부터 소개할 여군들은 '아름다움, 강인함.'이라는 수식어가 어울릴지도 모른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군들은 과연 어느 나라에서 복무 중일까?



미국 여군은 현역의 14%, 예비군의 23%를 차지하고 있다. 아프간 전쟁, 이라크 전쟁 등 수많은 전장을 누비며 죽음과 체력의 한계를 뛰어넘는 강인한 군인들이다.



체코는 2차 대전 이후 여성의 입대를 허용했으며 특히 공군 분야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폴란드에는 약 2,500명의 여군이 있으며 모든 여성들은 폴란드의 육군, 해군, 공군, 특수 부대 등 모든 분야에 지원 가능하며 동등한 권리를 가지고 있다.



1990년대 초반부터 영국 군대에 정식 통합되었지만, 육군, 해병대, 공군 등 주요 전력에 지원할 권리는 2016년 말이 되어서야 가능해졌다.



파키스탄은 이슬람 세계에서 운용하는 유일한 여군이다. 2006년에는 최초의 여성 전투기 조종사가 탄생했으며 실전 배치까지 이루어진 사례가 있다.

현재 파키스탄 여군은 저격, 전투기 조종사에 특화된 것이 특징이다.



이스라엘은 여성까지 징집하는 얼마 안 되는 나라 중 하나다. 특히 최전방에 전투병으로 직접 배치되기 때문에 모든 위험부담을 감수하고 복무하고 있다.

여담으로 군인이라는 특수성과 아름다운 외모가 맞물리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그리스는 현재 18세 이상 모든 남성이 9개월간 복무한다. 여성의 경우 지원제로 운영하고 있다.



호주는 1899년부터 여군은 운영해왔으며 2차 세계대전까지 육군 간호 특기에 한해 지원을 받았다. 현재는 호주 방위군의 대부분의 특기를 모두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



가장 많은 사람들이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여군 중 상위권에 러시아 여군이 있다. 러시아 여군은 역사적으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왔으며 특히 2차 세게 대전에서 큰 활약을 펼쳤다.



세계적으로 가장 섹시한 여군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특별히 알려진 것은 없지만, 여러 매체들로부터 공동으로 실시된 인기투표에서 1위를 얻으면서 주목을 받게 되었다.